본문 바로가기

꽃세미 맛집리뷰

순살로만 취향저격하는 순살만공격 THE바삭한 치파포세트V3 배달리뷰

728x90
반응형

순살로만 취향저격하는 순살만공격 THE바삭한 치파포세트V3 배달리뷰


순살로만공격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
제시모델
다양한 맛보기
양산 물금점

 

아들이 갑자기 

-엄마 새로운 치킨이 나왔어요. 

하면서 새로운 치킨을 시켜먹자고 했다.

oo유투브를 본것 같다.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 유투브들이 광고받아서 먹방하는데,

순진한 우리 아들,,,,기여코 먹어본다고 해서

양산 물금점에 오픈했길래 배달의민족 앱으로 주문해서 먹었다.

 

 

순살만공격

여긴 여러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고

조금더 다양한 맛과 다양한 방법으로 먹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예를 들어서 또띠아에 싸먹는 치띠아라던지, 우동과 함께 먹는다던지, 나초랑 함께 먹는다던지 하는 

먹는 방법을 기존과 다르게 다양하게 먹는 것 같다.

 

 

우리는 세트메뉴를 일단 주문했다.

치파포아V3 를 주문했다.

여기는 3가지가 정해져 있고,

내가 2가지를 선택할수 있었다.

 

THE바삭 치파포세트 V3은 

100% 닭다리 순살만으로 2배더(THE) 바삭함에 골라 먹는 재미까지 있다.

1마리에 5가지 맛있는데

고정으로 치폴라, 고추블링, 송송파닭이 있고 

나는 후라이드와 양념을 추가했다.

사실 나는 후라이드가 젤 맛났던것 같다.

사실 여러 가지 소스 맛을 별루 안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그냥 어느 치킨집이던지 후라이드가 맛있어야 하는데,

THE바삭이라서 그런지 정말 바삭바삭하고 살짝 매콤한 맛있다.

어린 아이들은 먹지 못할 것 같다.

가격은 19,900원이다.

 

후라이드 치킨은 100% 닭다리 순살만으로 순살만공격만의 24가지 천연 비법 재료로 염지된 정통 후라이드 순살 치킨이다.

다음엔 후라이드만 따로 추가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양념도 맛있었다.

오리지널 양념소스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과 찰떡 궁합이였다.

 

치폴라 치킨

고소하고, 달콤한 부드러운 특제비법 치폴라 마요소스와 양파차퍼를 곁들여 시너지 효과가 난다.

순살만공격의 NO1. 최애메뉴라고 한다.

달콤하고 고소하지만, 살짝 느끼함을 느낄 수 있다.

 

송송파닭 치킨은 워낙 파닭이 유명하니까...

새콤달콤한 특제 비법소스에 오리엔탈 소스가 더해 풍미가 좋고 끝은 상큼하고 깔끔한 파채가 더해져서 맛있다.

요것도 입맛을 돌게 하는 치킨이였다.

 

그리고 마지막 고추블링

고추의 알싸하고 톡 쏘는 매운맛과 맛있는 새콤함에 은은한 달콤함까지 더해진 메뉴였다.

아이들은 조금 맵다고 먹지 않았는데, 

맥주 안주로 훌륭할 것 같았다.

어른들이 좋아 하는 어린 메뉴인것 같다.

우리는 양산 물금점에서 배달했는데,

맛도 있고 배달도 일찍 오고, 무엇보다 지금 행사기간인지 엄청 저렴한 배달비가 맘에 들었다.

그리고 함께 나오는 살사 나초도 맛이 좋았다.

정말 다양한 메뉴가 많으니 다음에 우리 가족 완전체일때 더 다양하게 주문해봐야겠다.

 

 

순살만공격 양산 물금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6 · 블로그리뷰 8

m.place.naver.com

문구에도 저학년 친구들에겐 매울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셔서 나머지 두가지 맛을 안매운 걸로 선택하면 되겠네요.

 

순살만 공격은 

신선한 닭다리살만을 이용해서 매일 교체한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고,

24여가지 천연 허브재료로 밑연지를 하여 24시간 숙성을 한다고 합니다.

천연재료를 오랜시간 농축하여 걸쭉한 소스가 맛의 비경이라고 합니다.

 

주문건의 80%는 30~40분안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주문하세요.

 

순살만공격 양산물금점
영업시간
평일 오후4:00 ~익일 새벽3:00
토, 일요일 오후3:00 ~ 익일 새벽 3:00
휴무일은 없습니다.
전화번호
050-36223-9412
배달지역
양산 전지역 
현재 배달료 900원 이벤트 6월말짜미 진행 예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