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세미 맛집리뷰

양산 맛집 어곡 맛집 오리참숯구이전문점 고갯마루 정말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양산 맛집 어곡 맛집 오리참숯구이전문점 고갯마루 정말 맛있어요!!

양산맛집
양산어곡맛집
오리참숯구이전문점
오리양념구이
고갯마루

이번에도 지인의 초대로 간 양산맛집~~ 어곡맛집!!

오리참숯구이전문점

주위에 맛집을 많이 알고 계신 분들이 있으면 너무너무 좋다!! ㅋㅋㅋㅋ

 

고갯마루 너무 맛있어서 소개하고 싶었다.

 

주소 : 경남 양산시 어실로 495

전화번호 : 055-363-4999

영업시간 : 오전 10:30 ~ 20:30

20:00 라스트오더

토요일 정기휴무

양산고갯마루

양산 에덴밸리, 동원로얄CC로 가는 길에 있는 양산 고갯나루 

오리전문음식점이다.

예전에 오리고기를 별루 안좋아했는데,

불포화지방 고기라서 먹기시작했는데,

이젠 정말 맛나게 잘먹는다.

 

해물파전

메뉴는 

오리숯불구이 1마리 - 40,000

오리양념불고기 1마리 - 40,000

메기매운탕 대 : 50,000 중 : 40,000 소: 30,000

 

고기드신후 

된장식사 3,000

잔치국수(2인이상) 4,000

볶음밥 3,000

사리(라면, 수제비)2,000

공기밥 1,000

 

메뉴엔 해물파전이 없는데,

단골이라서 해주신건지 메뉴에 따로 있는건지는 모르겠다 ㅜㅜ

그렇지만 해물파전도 정말 맛있었다.

 

고갯마루

고갯마루를 딱 가보면 정말 고개를 넘어가기 직전에 있다.

주차공간도 있고.

가족모임, 모임장소로 적당한것 같다.

방마다 개별룸도 있고 예약도 가능하다.

 

여기에 야채도 직접 기르신다고 한다.

신선하고, 맛있다.

 

양산오리전문점

음식이 다 담백하고 맛있다.

어른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은 오리전문점이다.

우리 오리 숯불구이와 오리양념 불고기 먹고, 밥까지 볶아 먹었다.

완전 배부르게 먹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좋으시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정말 편안하게 식사하게 되었다.

 

 

오리참숯구이

오리참숯구이는 

다구워서 나온다.

위에 부추가 얹혀서 나오는데,

오리와 부추는 궁합이 좋은가보다.

정말 먹음직스럽고

맛있다.

쌈까지 싸서 마늘, 고추넣어서 먹으면 

쉬지 않고 먹을 수 있을것 같다.

배부른데....계속계속 들어간다.ㅋㅋㅋㅋ

 

 

오리양념구이

맛있는걸 먹으면 가족이 생각난다고,

다음에 꼭 가족들과 함께와야겠다.

맛있는 것은 나눠야지요.^^

 

어곡에 자주 오는 건 아니라서 주위를 보면서 오니, 정말 공장이 많았다.

그리고 계속 오르막길이지만,

찾아가오는 길을 쉬웠다.

왼쪽편에 있으니, 쑥~~들어가면된다.^^

 

 

 

지인님이 꼭 볶음밥을 먹어야 한다고 해서 

오리양념구이는 팬을 들고와서 구워먹는다.

그맛도 너무 좋다.

그리고 볶음밥을 볶아먹는다.

수분이 날라가게 볶아주니, 너무너무 맛있었다.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가게가 제법 오래된것같았다.

새심하게 가게내부를 정리해놓으신것도 그렇도 정겹다.

 

아!! 도토리묵도 있다고 했다. 정말 맛있는 건 다 있는것 같다.

다음에 도토리묵도 먹어봐야겠다.^^

 

 

 

 

 

가족모임, 모임장소로 맛도 좋고 정감있는 양산고갯마루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